안녕하세요~! 책울림입니다^^ 8월 6일 화요일에는 계룡학사의 개소식이 있었습니다. 계룡학사는 충청남도 논산에 있으며 한국전쟁 이후 많은 아동들이 가족과 사회로부터 보호받지 못하게 되어 그 아동들의 울타리가 되어주기 위해 설립되었다고 합니다! 1948년도에 설립되어 지금까지 아동의 복지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역사가 아주 깊은 아동양육시설 입니다!  
계룡학사의 이전 모습입니다! 이 넓은 공간이 어떻게 바뀌게 되었을지 한번 볼까요~?    
짜잔! 넓은 공간을 가득 채워 보이게 2019 책울림 독서공간의 트레이드 마크! 인 서가를 설치했습니다. 책울림 서가가 가운데 떡 하니-! 듬직하게 자리해있네요^^.  
책울림 서가에도, 벽면에도 모두 책울림 로고가 들어가있습니다 ㅎㅎ!  
다른 한편엔 또 다른 책울림 서가와 편하게 책을 읽을 수 있는 매트, 좌식 책상을 설치하였습니다! 이 곳에서 행복하게 책을 읽는 아이들의 모습을 상상만해도 미소가 지어집니다!  
이번 계룡학사 개소식에도 많은 분들이 자리해주셨습니다 ! 또한 계룡학사 친구들이 삼성디스플레이를 위해 작은 편지 선물도 주었는데요! 아이들이 직접 적은 편지도 책울림에겐 정말 큰 감동의 선물이지만, 책울림은 계룡학사 아이들이 책울림이 선물해준 독서공간에서 책을 많이 읽어 더 큰 사람으로 성장 할 수만 있다면 그게 가장 큰 선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:) 책울림은 우리 아이들을 위해 언제나 노력하겠습다!! 책울림 화이팅. |